링크가이드 OPTIONS

링크가이드 Options

링크가이드 Options

Blog Article

이메일의 내용 부분을 클릭하기. "제목" 영역 아래에 있는 큰 빈 공간을 선택하면 하이퍼링크를 만들 수 있다.

익명 또는 개인 브라우저에서는 소셜 로그인이 불가합니다. 아이디 또는 이메일로 로그인해주세요.

여기에 나의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인 내부 링크를 연결하거나, 다른 웹사이트의 페이지인 외부 링크를 연결해보자.

주소박스는 등록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모음/주소모음 사이트 입니다. 이용안내

텍스트 에디터 열기.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(예: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혹은 메모장)을 사용하면 된다.

원하시는 주소도 업데이트 해드리니 문의 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모바일 – 메뉴가 나타나면 복사를 누른다. 주소를 오래 누르고 있거나, 일부 휴대폰의 경우 모두 선택을 먼저 눌러주어야 할 수 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인지 확인하기.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 링크를 삽입하고 싶다면, 링크하고자 하는 페이지나 아이템이 나의 웹사이트에 반드시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.

시간이 날 때 체크를 하더라도 링크사이트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간혹 주소가 바뀌어도 바로 반영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사이트 접속 주소와 순위 리스트는 꾸준히 업데이트 되니 링크모음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접속하시면 이용하기 편합니다.

저희 링크핫은 주소야 이외에 여러분이 이용하시는 링크야 여러 종류의 링크사이트 커뮤니티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오래 운영되었던 곳 중에서도 최근 문을 닫는 링크모음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 몇일의 링크야 유예를 두고 있으며 목록 최하단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.

위키하우 콘텐츠 관리팀은 작성된 모든 글이 위키하우 글 작성 규정을 준수하는지 꾸준히 검토합니다.

Report this page